MBC의 대표적인 나눔 방송 ‘함께 사는 세상 희망 프로젝트 – 나누면 행복'(매주 수요일 밤 24시 55분~25시 55분)에 소개된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는 법 아세요? 그 동안은 바보의나눔 ARS 060-700-1784 (1통에 5천원), 계좌이체(기업은행 060-700-1784 (재)바보의나눔)로만 나눔을 보낼 수 있어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방송을 보고 더 많이 돕고 싶었는데, ARS는 한 통에 5천원이라 너무 아쉬워요.”

“계좌이체를 하는 것이 너무 번거로워서 돕고 싶은 마음을 제대로 전하기가 어려워요.”

“기부한 이후에 그 분이 어떻게 되셨는지 소식이 궁금해요.”

그래서 더욱 더 많은 분들이 나눔에 쉽게 동참하고, 이웃의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 with kakao'(http://together.kakao.com)에서 온라인 모금의 장을 열어 주셨습니다. (‘같이가치’페이지는 아래의 이미지를 누르시거나, 온라인 검색 또는 카카오톡 채널 검색을 통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같이가치’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같이가치 with kakao’에서 ‘MBC나누면행복’ 또는 ‘나누면행복’을 검색하시면 방송에서 소개된 이웃의 사연을 다시 보실 수 있고, 보다 간편한 방법으로 기부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가장 좋은 점은 여러분의 응원 댓글, SNS 공유하기 만으로도 100원씩 기부된다는 것이죠!

같이가치를 통해 소개된 MBC 나누면 행복의 첫 번째 사연은 ‘7살 천사 태실이’ 사연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태실이를 위한 응원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한 달간 태실이네 가족을 위한 응원과 도움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응원댓글과 SNS 공유만으로도 100원이 기부되니 꼭 들러서 응원해 주시고 관심 가져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