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의나눔 십시일반 프로젝트 3기!!
나눔 대사 3기의 첫 번째 기부스토리 주인공은 바로 바보의나눔 홍보대사 가수 바다 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보의나눔의 바라볼수록 보배^^ 바보 요정 바다입니다.
저는 어린 시절부터 노래와 연기에 꿈이 있었어요.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했지만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병환으로 기울어진 집안 환경 속에서 제 꿈을 계속 밀고 나가야 할지 고민도 하고 마음도 아팠어요.
하지만 꿈에 대한 믿음을 전 단 한 번도 저버린 적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제 곁에는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던 분들이 있었기 때문인 것 같아요. 혼자가 아니라는 생각에 큰 용기를 얻고 계속 도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SES가 된 제가 이제는 누군가에게 그런 용기를 주고 싶어요. 진짜 요정이 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바보의나눔은 바로 사랑이라는 이름의 기적입니다. ”

바다 나눔 대사님은 홀로 가정의 생계를 꾸려나가시는 여성가장들을 응원하기 위해 배분 분야를 여성가장으로 지정해주셨는데요. 그분들이 힘든 상황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응원해주셨답니다.

십시일반 프로젝트 나눔 대사가 되시면 저희가 ‘바보야’ 뱃지를 선물로 보내드리는데요.
뱃지를 들고 사진도 찍어보내주셨어요. ^^

바다 나눔 대사 홍보사진을 보면서 어디서 많이 봤다는 느낌적인 느낌! 슈렉 고양이가 생각나는 건 저 뿐인가요^^
너무 사랑스러운 바다 나눔 대사입니다.

사진 : 바다 인스타그램

SNS를 통해서 바보의나눔 홍보대사가 된 소감을 올려주시기도 했는데요.
“바보나눔 홍보대사 위촉식?? 바보나눔 홍보대사로써 제 자신이 자격이 없다는생각이 들어 고민도 많이 했는데 제가 부족하지만, 정말 이자리에 자격이 있으신분이 오실때까지만 맡고 자리채우고 기다리겠습니다. 여러분도 저와함께 “바다의보배” 바보! 나눔의 바보가 되어주세요~??? #김수환추기경#바보나눔#홍보대사#카톨릭#위촉식#봉사#나눔#멋진일#자신을사랑하는법”

늘 기분좋은 긍정 에너지를 발산해주시는 바다 나눔 대사님의 활동을 늘 응원하며, 내년 초 SES 컴백 앨범이 발표된다고 하죠? 원조 요정 걸그룹의 컴백이 마구 마구 기대됩니다.
바다 나눔 대사와 함께 바보의나눔 십시일반 프로젝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