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기부금영수증 발급안내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은 법정기부금단체로 2016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보내주신 기부금에 대해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1.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회원가입 시 주민등록번호(13자리)를 입력해주신 기부자님은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에 자동으로 기부 내역이 입력됩니다.
꼭 필요하신 경우에만 우편발송을 신청해주세요.


2. 기부금영수증 직접 인쇄
재단 웹사이트에서 기부금영수증 직접 인쇄가 가능합니다. (2017년 1월 5일부터 가능합니다)

  • 아이디가 있는 기부자 : 나의기부 > 로그인 > 나의기부정보(좌측메뉴) > 기부금영수증
  • 아이디가 없는 기부자 : 나의기부 > 오프라인 후원자 아이디 만들기(로그인 부분 하단 박스) > 아이디 없이 만들기, 아이디 없이 로그인

(전화번호가 변경된 분은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전화로 문의주세요.02.727.250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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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우편발송 신청
우편비용 절감과 자원 낭비를 막기 위해 올해부터는 기부금영수증 우편발송은 신청해주시는 분에 한해서 발송해드립니다.
아래버튼을 눌러 신청양식을 기재해주세요.
신청기간 : 2017년 1월 5일(목)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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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 바보의나눔 모금사업본부 02.727.2506~8 / babonanum@babo.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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