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바보의나눔 십시일반 프로젝트 나눔 대사 2기 활동이 종료되었습니다.

2016년 10월부터 11월까지 2달간 나눔에 대한 열정으로 주변 분들에게 나눔의 필요성을 알리고 동참을 호소해 주신 12분의 나눔대사님께 큰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2기는 재단 홍보대사인 가수 윤건 씨가 특별히 함께 해 주셨었죠?
윤건님도 열심히 활동해 주셨는데요. 이 활동을 통해 아직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지 않고 있는 지인에게 동참해 달라고 이야기 하는 것이 어렵다며 나눔 대사로서의 어려움을 이야기해 주셨어요.

그만큼 어려운 나눔 대사직을 12분의 나눔 대사께서 열심히 애써주신 덕분에 총 83분의 새로운 기부자님이 탄생했습니다!! 짝짝짝!!
바보의나눔과 뜻을 함께 하는 12분 덕분에 삶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질 새로운 나눔이 이렇게나 많이 늘어난 것인데요, 하루에 1.3명 꼴로 신규 기부자가 모집될 수 있었고, 나눔대사 1명당 평균 7.0명의 신규 기부자를 모집한 것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바보의나눔이 혼자서 했다면 절대 하지 못했을 거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eb%b0%a5%ea%b7%b8%eb%a6%87

10명이 완성된 그룹은 나눔 대사가 지정한 배분분야로 기부금이 전액 배분됩니다.
10명이 완성되지 않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바보의나눔 공모배분사업을 통해 꼭 필요한 이웃에게 투명하고 소중하게 전달됩니다. (공모배분사업 자세히 보기)

01

02

03

04

05

06

목표 달성!! 42명의 기부금은 우창원 나눔 대사가 지정한 ‘독거노인’ 배분분야로 전액 지원됩니다.

07

목표 달성!! 11명의 기부금은 윤건나눔 대사가 지정한 ‘아동/청소년’ 배분분야로 전액 지원됩니다.

08

09

10

11

12

특유의 책임감으로 자나깨나 신규 기부자 모집에 열을 올리셨던 재단 우창원 사무총장 신부님부터 윤건 나눔대사를 위해 뜻을 모아 주신 아이즈윤건팬카페 회원 여러분들, 그리고 활동 마지막날까지 10명을 채우기 위해 노력해 주신 최은정 나눔 대사님까지 열정으로 똘똘 뭉친 2기 나눔 대사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기 나눔 대사 스토리도 저희가 소개해드렸었는데요.

wo

<기부자 스토리> 십시일반 나눔 대사 2기 우창원 님의 사연 바로 보기>>

yoon

<기부자 스토리> 십시일반 나눔 대사 2기  윤건 님의 사연 바로 보기>>

 

이상 십시일반 프로젝트 2기 나눔 대사 활동 보고를 마치며, 나눔 대사님의 활동을 계기로 바보의나눔과 인연을 맺게 된 83분의 새로운 기부가족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십시일반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 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릴께요.

 

십시일반 페이지 바로가기 >> (3기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