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2016년 12월 1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 바보의나눔 십시일반 프로젝트 나눔 대사 3기 활동이 종료되었습니다.

3기 나눔대사로는 총 9분이 활동해 주셨습니다. 이번 3기에는 작년 9월부터 재단 홍보대사가 되어 주신, 바보의나눔의 보배, 가수 바다씨가 함께 해 주셨는데요. 나눔대사 활동 중에도 SES 컴백부터 바쁜 방송 스케줄까지 소화하면서 바보의나눔 십시일반 프로젝트 응원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십시일반 나눔 대사 3기 결과보고

 

3기 나눔 대사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2달간 총 71분의 신규 기부자님이 나눔에 동참해주셨어요. 나눔 대사님의 가족에서부터 친구, 직장 동료까지 다양한 분들이 나눔의 필요성을 느끼고 나눔을 한 숟갈 더해 주셨습니다. 특히 2017년의 시작과 함께 새해 목표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겠노라고 다짐하신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나눔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양한 사연으로 소중한 기부 실천해주신 첫 기부자님들 모두 모두 환영합니다.

십시일반 프로젝트는 1명의 나눔대사가 총 9명의 신규 기부자를 모셔오는 프로젝트인데,10명이 완성된 그룹은 나눔 대사가 지정한 배분분야로 기부금이 전액 배분됩니다.

이번 3기 나눔대사 9분 중 4분이 목표 달성해주셨답니다.  하지만 10명이 완성되지 않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그 나눔 역시 바보의나눔 공모배분사업을 통해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투명하고 소중하게 전달됩니다. (공모배분사업 자세히 보기)

목표 달성!! 15명의 기부금은 권준근 나눔 대사가 지정한 ‘아동/청소년’ 배분분야로 전액 지원됩니다.

목표 달성!! 15명의 기부금은 노경애 나눔 대사가 지정한 ‘아동/청소년’ 배분분야로 전액 지원됩니다.

목표 달성!! 15명의 기부금은 바다 나눔 대사가 지정한 ‘여성가장’ 배분분야로 전액 지원됩니다.

목표 달성!! 12명의 기부금은 오동수 나눔 대사가 지정한 ‘아동/청소년’ 배분분야로 전액 지원됩니다.

 

<기부자스토리> 십시일반 나눔 대사 3기 바다 님의 사연 바로 보기 >>

두 달간 바쁘신 중에도 이웃을 위한 나눔의 크기를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 해 주신 9분의 나눔 대사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나눔 대사 활동을 통해 느끼셨던 어려움보다 신규 기부자가 한 명씩 늘어나는 기쁨과 행복함이 더 크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행될 십시일반 4기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이상 십시일반 프로젝트 3기 나눔 대사 활동 보고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