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의나눔과 MBC의 대표적인 나눔 방송 ‘함께 사는 세상 희망 프로젝트 – 나누면 행복'(매주 수요일 밤 24시 55분~25시 55분),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 with kakao'(http://together.kakao.com)에서 2016년 부터 온 오프라인 모금의 장을 열어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올해 초에 소개된 장환이 이야기를 함께 나눠보고자 하는데요,
많은 분들의 나눔으로 장환이의 생활에 조금 더 활기를 띄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근육이 점점 굳어가는 병에 걸린 장환이에게 이제 남은 건 손과 심장 뿐입니다.
내 손이 언제 완전히 굳어질지 몰라 내일이 오는 것이 두렵다는 장환이를 위해 ‘슬프지 않은’ 내일을 선물해주고자 많은 분들이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장환이는 지난 1월 서울대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계속해서 허리와 등이 굽어가기 때문에 척추보정기를 구입해야한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합니다.
다행히 많은 후원자님들의 나눔 덕분에  척추보정기를 구입할 수 있었고 현재 이 척추보정기는 장환이가 다니고 있는 중학교에 두었다고 합니다.

올해 중학교에 입학한 장환이는 수업시간을 담당하시는 선생님과 1:1수업을 받고 있다 하는데요.
장환이의 학교생활에 도움을 주시는 복지사 선생님 한 분까지, 총 두 분의 선생님이 장환이의 재미있는 학교생활을 위해 힘써주고 계신다 합니다.
덕분에 장환이는 매일 조금은 들뜬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낸다고 합니다.

‘세상 모든 분의 조용한 사랑에 끝까지 깊은 고마움을 전합니다.’
장환이 가족이 바보의나눔에 보내준 편지의 한 구절인데요.
나눔을 통해 장환이와 장환이 가족에게 어떤 변화가 찾아 왔는지 같이가치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같이가치’페이지는 아래의 이미지를 누르시거나, 온라인 검색 또는 카카오톡 채널 검색을 통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