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의나눔 십시일반 프로젝트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재)바보의나눔에서 진행하는 모금 캠페인입니다.
열 사람이 밥 한 술씩을 보태 한 그릇을 만들어내 듯, 재단의 기존 기부자(나눔 대사)는 새로운 기부자들을 이끌어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한 그릇을 만들어 냅니다.

십시일반 프로젝트 나눔 대사 5기 활동이 2017년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 달동안 진행되었습니다.
8분의 나눔 대사님들이 열심히 활동해주셨고, 총 38분의 새로운 기부자님이 바보의나눔과 함께 하게 되셨어요.

십시일반 나눔 대사 5기 결과보고
십시일반 프로젝트의 특별한 점은 10명이 완성되지 않았더라도 바보의나눔 공모배분사업에서 꼭 필요한 이웃에게 가장 공정하고 투명하게 지원된다는 사실!
그러니 10명을 완성시키지 못했다고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십시일반 프로젝트는 바보의나눔 기존 기부자님이시라면 누구나 목표 달성에 대한 부담없이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목표 달성!! 11명의 기부금은 유선영 나눔 대사가 지정한  ‘아동/청소년’  배분분야로 전액 지원됩니다. 평소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 활동하시는 것 뿐만 아니라 이렇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 청소년을 위해 나눔을 모아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11분의 나눔이 우리 아이들에게 희망의 빛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습니다.

 

목표 달성!! 10명의 기부금은 황성재 나눔 대사가 지정한  ‘아동/청소년’  배분분야로 전액 지원됩니다. 바쁘신 중에도 5기 나눔 대사 활동이 시작됨과 동시에 목표를 달성하신 황성재 신부님의 열정에 엄지 척! 평소 청소년들을 위해 동분서주 하시는 신부님과 함께 하며 나눔에도 동참해 주신 분들께도 엄지 척! 감사합니다!

 

석 달 동안 열심히 활동해주신 8분의 나눔 대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따뜻한 마음을 모아 소외된 이웃에게 소중하게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바보의나눔 기존 기부자라면 누구나 나눔 대사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어지는 십시일반 프로젝트 6기에 많은 참여 부탁드릴께요.

나눔 대사 6기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