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여름을 부탁해 
(주)백광과 코튼베딩의 이불 세트 기부

 

_
사회복지법인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와 대건 가리타스를 통해 38개의 기관에 전달 

백광과 코튼베딩에서 시원한 여름 이불세트(베개 포함) 총 2,180개를 기부해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물품은 사회복지법인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와 대건 카리타스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었는데요. 물품을 받으신 분들 모두 꼭 필요한 것이었다며 감사를 전하셨다고 합니다.

 

_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 아이들, 장애인분들에게는 일교차가 큰 여름에도 체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데요. 그래서 이불은 여름에도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평상시 지원받기 어려운 소규모 시설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며 입을 모으고 있는데요.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에서는 배분이 끝난 후에도 많은 기관들에게서 이불 지원 문의를 많이 받으셨다고 합니다.

<어르신께 전달하는 모습-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침대에서 이불을 사용하고 계신 모습>

 

_
이불을 교체할 수 있게 된 생활시설 

또한 사회복지법인 대건 카리타스는 의정부에 있는 16개의 기관에 이불을 전달해주셨는데요. 특히 장애인과 아이들이 입소해 있는 생활시설에 이불이 필요했다며, 기부에 큰 감사를 전했습니다.

 

/////////////////////////////////////////////////////////////////////////////

소외된 노숙인, 장애인, 아동‧청소년 등이 거주하고 있는 생활시설에서는 침구를 교체하기가 너무나 어렵습니다.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거기다 이렇게 좋은 침구를 구하기에는 더욱더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런 탓에 생활시설에서는 드디어 이불을 교체할 수 있게 되었다며 너무나 기뻐하셨습니다. 또한 도시의 가장 어려운 이웃이 거주하는 쪽방 상담소에서는 독거 어르신들의 봄철 이불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은 상품이라며 넉넉한 나눔에 감사를 재차 전하셨습니다.

– 사회복지법인 대건 카리타스 담당자

///////////////////////////////////////////////////////////////////////////

 

<이불을 전달하는 모습-대건 카리타스>

 

_
고맙습니다.

쪽방에 거주하고 계신 어르신부터,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이들까지! 두 기업이 기부해주신 이불 덕분에 모두가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품질의 이불을 기부해주신 (주)백광과 코튼베딩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한 (주)백광과 코튼베딩의 건강한 나눔, 바보의나눔이 쭉! 응원하겠습니다.

 

▼회사소개

(주)백광
솜 제조 도소매업을 시작으로 현재 솜, 침구, 홈데코 용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http://the-zari.com/
코튼베딩
침구 및 홈데코 전문 브랜드입니다.
http://smartstore.naver.com/cotton-bed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