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스인터내셔널의 행복한 구두 선물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화창한 하늘에 예쁜 구두를 신기 좋은 요즘. 브이에스인터내셔널에서 여성 구두를 1900켤레를 기부해주셨어요.  기부해주신 구두는 사회복지법인 대건 카리타스를 통해 15개 기관에 전해졌는데요. 구두는 각 기관의 이용자분들이 사용하시거나, 복지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바자회에서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기부해주신 구두의 모습>

 


평소에 구두를 신을 기회가 없으셨던 분들께서 참 좋아하셨습니다. 

평소에 구두를 신을 기회가 없으셨던 지적장애인, 외국인노동자분들은 구두를 받으시고 참 좋아하셨다고 하는데요.😀 색과 디자인도 다양해서 자신에게 맞는 구두를 찾아 신을 수 있었습니다.

/////////////////////////////////////////////////////////////////////////////////

위캔센터는 지적장애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제조/판매하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저희는 쿠키를 만드시는 근로 장애인분들에게 구두를 배분하였습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평소 이런 구두를 사서 신을 기회가 없었는데 너무 예쁘다며 좋아하셨습니다.
– 위캔센터 담당자

//////////////////////////////////////////////////////////////////////////////////

 

<위캔센터에서 구두를 고르고 있는 이용자들의 모습>

 


바자회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었어요! 

그리고 기관을 이용하는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바자회에서 구두를 판매하였는데요. 그 열기가 대단했다고 합니다.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결연 후원금도 모금할 수 있었는데요. 구두를 직접 신을 수 있는 이용자  뿐아니라, 저소득 가정의 어르신과 아이들에게도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착한 구두’의 역할이 정말 대단하죠?

<바자회 준비중인 모습>

 


고맙습니다.

구두의 변신은 무죄! 구두 한 번 신을 수 없었던 여성들에게는 예쁜 선물이 되었고, 바자회를 통해 어르신들과 아이들에게는 후원금이 되었습니다.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 브이에스인터네셔널의 나눔, 바보의나눔이 힘껏 응원하겠습니다!

 

▼회사소개

(주)브이에스인터내셔널은 여성화 전자상거리 및 도소매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http://www.itsh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