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솔솔♥ (주)백광의 베개세트 기부

 

_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의회를 통하여 아동복지시설 13개 기관에 전달 

백광에서 베개와 베개커버 각 1,500개를 기부해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물품은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의회를 통하여 구세군서울후생원, 동명아동복지센터 등 13개 기관에 전달되었는데요. 아이들 1500명에게 새 베개가 생겼다고 합니다. 보들보들한 베개선물! 정말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았을 것 같아요. 🙂

_
아이들이 1인 1베개를 지원받아 자신의 물건을 갖게 되었다며 기뻐했어요 😀

모두 자기만의 베개 갖고 계신나요? 누군가에게는 당연한 일이지만 아동복지시설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아동복지시설에서는 아동이 함께 생활하고 있고 경제적인 문제로 인해 개별 아동의 욕구를 반영하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

실제로 아동양육시설 생활지도원 ○○○선생님은 아이들이 자신의 물건을 갖고 싶어 함에도 불구하고, 장난감, 의류, 침구 등 대부분의 물품을 개인적으로 소유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런 차원에서 아동 1인당 1개를 지원했던 이번 물품은 아이들이 소유의 개념을 익히는 데 좋은 계기가 되었고, 아이들은 자신의 물건을 갖게 되었다며 기뻐했습니다.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담당자

///////////////////////////////////////////////////////////////

_
전 연령의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적합한 경추베개를 사이즈별로(소형, 대형) 지원받아 전 연령의 아동들이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생활시설에서 아동들의 건강을 위해서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침구를 지원받아 아동복지 시설 선생님들의 호응이 굉장히 높았다고 하는데요.

생활시설 사회복지사 ○○○선생님은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 주기적으로 베개&베개커버를 교체해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라고 말씀하시기도 했습니다. 또한 소형 경추베개는 어린이집에서 사용하는 낮잠 베개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며 여러 기관에서 감사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백광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_
고맙습니다.

백광의 기부는 이 번이 두 번째입니다. 첫 기부에서는 차렵이불과 베개세트를 통해 어르신들께서 체온을 유지하고,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게 도움을 주셨는데요(>지난 기부 이야기 보기).  이번에는 경추베개를 통해 아이들이 쿨쿨 좋은 꿈을 꾸며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품질의 배게를 기부해주신 (주)백광에 감사드립니다.

 

▼회사소개

(주)백광
솜 제조 도소매업을 시작으로 현재 솜, 침구, 홈데코 용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he_z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