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이와 대성이에게 찾아온 기쁜 소식

대한이는 5살 무렵부터 다리에 힘이 빠져 ‘근이영양증’ 판정을 받았습니다. 근이영양증은 단백질 결핍으로 근육이 서서히 소실되며 온몸이 굳어가서 결국 걸을 수도 숨을 쉬지도, 심장이 뛰지도 못하게 되는 무서운 병입니다. 그리고 3년 전, 동생 대성이마저 같은 병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목만 가눌 수 있는 대한이와 휠체어를 타고 다니는 대성이를 돌보며 마음 졸이던 엄마에게 기쁜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여러분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보내주신 기부금으로 대성이와 대한이는 더 많은 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기부금이 어떤 기적을 만들었는지 지금부터 차근차근 말씀드리겠습니다.

 

비용때문에 받지 못하던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여러분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보내주신 기부금으로 대성이와 대한이는 더 많은 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요즘 대성이는 수영하며 재활치료를 받고 있는데요. 근력 강화에 도움도 되고, 호흡에 도움도 되는 운동이기 때문에 집에서 거리가 있더라도 수영 재활치료를 받으러 꼭 가게 된다 합니다. 특히 이전에는 비용 때문에 대성이도 받아야 했던 물리치료를 이미 근이영양증이 많이 진행된 대한이만 받을 수 있었는데요. 둘 중 한 아이에게만 치료를 시킬 수 있었던 어머니 마음은 얼마나 아팠을까요? 하지만 이제는 대한이 대성이 모두 물리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새롭게 다리와 손 보조기를 바꾸기도 했고요. 이 모든 기적은 다 같이가치 기부자님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입니다.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대성이가 랩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받았어요.

여러분께 전해드리고 싶은 또 다른 기쁜 소식이 있어요. 대성이가 이번에 랩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 기부자 여러분께 전달드리기 위해 사진도 찍었어요. 우리 대성이 정말 대단하죠? 사실 근이영양증은 완치할 방법은 없기 때문에 진행을 더디게 하는 것이 현 상황으로서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한이와 대성이 그리고 가족은 항상 이 순간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수많은 재활치료와 물리치료가 대한이 대성이를 기다리고 있지만, 대한이 대성이의 이야기에 함께 공감해주시고 응원해주신 기부자님들이 있기에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난 모금 기간 동안 대한이 대성이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대한이 대성이가 더 나은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격려 바랍니다.

 

대성이와 대한이 더 자세한 이야기는 카카오같이가치 페이지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같이가치’페이지는 아래의 이미지를 누르시거나, 온라인 검색 또는 카카오톡 채널 검색을 통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