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께 몸이 가벼운 아침을 선물해주신 제이앤씨트레이딩

 

작년 2018년 12월, 제이앤씨트레이딩에서는 ‘네떼루마니’라는 제품 1,200팩을 기부해주셨습니다(>전달식 바로보기). ‘네떼루마니(발바닥패치)’는 나무 목초액으로 만든 발바닥에 붙이는 수액 시트입니다. 피로회복엔 만점이라고 하는데요. 기부해주신 제품은 카프성모병원과 요셉의원에 600팩씩 전해졌습니다.

_
상쾌한 아침을 만들어준 ‘네떼루마니’

<네떼루마니를 전해주시는 모습-요셉의원>

네떼루마니를 받은 많은 분들은 몸의 피로가 개선되며, 상쾌한 아침을 맡게 되었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특히 노숙인 분들께는 잠시나마 발의 피로를 풀어드리는 기회가 되었다고 합니다.

 

“알코올 회복자 분들의 발과 몸의 피로가 개선되었습니다.”

재단 산하 4개의 재활시설은 알코올 환자 분들이 이용 및 거주하는 시설입니다. 이번 기부해주신 물품은 알코올 중독자 및 회복자 분들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의미 있는 성탄 선물이 되었습니다. 처음 접하는 수액시트에 많은 관심을 보이셨는데, 그 중 대부분의 환우 분들은 직접 발에 붙이고 자고 나니 상쾌하고 건강이 좋아진 것 같다고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알코올 환자분들의 발과 몸의 피로가 개선되었습니다. 기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한국중독연구재단 담당자

 

“노숙인 및 어르신들에게 몸이 가벼운 아침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셉의원은 하루 평균 70~80명의 환자가 내원하며, 병원 주위로 약 600여명의 쪽방촌 거주민, 영등포역, 영등포 공원을 중심으로 노숙인 들이 많이 있습니다. 질병 등 병원의 치료를 목적으로 방문하시거나 생필품 등을 지원받고자 방문하시는 다수의 노숙자 분들에게 기부 물품을 제공하였습니다. 처음에 접하는 상품에 이해를 잘 못하셨지만, 신기하셨던지 사용을 많이 해보신 것 같습니다. 소화도 잘되고 아침에 일어나면 상쾌한 기분이 드신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았고, 또한 어깨 결림이나 장운동도 활발해 지셨다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다양한 효과를 말씀해 주셨는데 대부분 아침 기상 후 몸이 가볍고 피로가 풀리는 느낌의 반응이 있으셨습니다. 노숙인 및 어르신들에게 몸이 가벼운 아침을 선물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요셉의원 담당자

 

_
고맙습니다.

카프성모병원에는 환자분들에게, 요셉의원에서는 환자와 병원을 찾아오는 노숙인, 다문화가정 분들에게도 제공이 되었는데요. 제이앤씨트레이딩의 물품을 통해 조금 더 편안하고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정성으로 만든 네떼루마니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주신 제이앤씨트레이딩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불어 잘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제이앤씨트레이딩의 따뜻한 행보, 바보의나눔이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기업 소개 

제이앤씨트레이딩은 건강관리 제품을 제작 및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http://www.jnc-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