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플라워x바보의나눔 로고 이미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최근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순수 민간 법정기부금단체인 ‘바보의나눔’에 생리대 2천 팩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 3월 ‘세계 여성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그 정신을 기리기 위해 SNS 콘텐츠를 활용한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시작으로 1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여성의 권익과 사회참여 활동을 응원하는 사진과 메시지를 게시하고 해시태그로 ‘#StrongerTogether’와 ‘#아이언플라워생리대’를 추가하는 미션을 제시했다.

총 100명을 선정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유통하고 있는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IronFlower)’의 유기농 생리대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당선자의 이름으로 NGO 기관에 같은 유기농 생리대를 기부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했다.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에 기부된 생리대는 ‘아이언플라워 울트라 슬림 순면 커버’ 중형 사이즈로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이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제작돼 국제 유기농 인증 마크인 ‘OCS100’을 획득했다. ‘오가닉 콘텐츠 스탠다드(OCS, Organic Content Standard)’는 완제품에 포함된 유기농 재료를 확인, 추적하기 위해 만들어진 국제 인증 기준이다.

이어보기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