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라디오로 전한 희망 이야기

2022년 1월 1일

2021년 아름다운 사랑 아름다운 나눔

 

아름다운 사랑 아름다운 나눔

 

바보의나눔은 cpbc평화방송 라디오 ‘아름다운 사랑 아름다운 나눔’ 방송과 함께 매주 어려운 이웃의 사연을 소개하고 모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관기관들로부터 지역사회의 어려운 가정들을 추천받고, 한 주간 모금이 진행되고 전액을 사연자에게 전달하고 있는데요,  2021년에도 함께해주신 덕분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게 소중한 기부금이 잘 전달될 수 있었습니다.

 

<출처: cpbc 아름다운 사랑 아름다운 나눔 홍보 영상>

 

2021년에 모인 소중한 손길

 

2021년에는 총 52명의 사연자에게 376,414,678원의 따뜻한 마음이 모아졌습니다. 함께해 주신 기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1인당 평균 모금액: 약 7,238,743원)

 

한 사연자는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같은 경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으로 살고 싶다는 마음을 전해주었습니다. 갑작스럽게 발생한 사고 때문에 전신 60%이상에 화상을 입은 사연자는 8차례 이상 수술을 받고도 오랜 기간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지속적으로 필요한 고액의 의료비에 경제적인 어려움이 계속 되자 ‘아름다운 사랑 아름다운 나눔’에 도움을 청하셨고 천명이 넘는 청취자분들로 부터 도움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청취자분들의 소중한 마음은 고액의 의료비가 필요한 화상환자. 아이들과 힘들게 살아가는 한부모가정, 장애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장애인 등에게 따뜻한 손길로 다가왔습니다.

 

 

 

<출처: cpbc 아름다운 사랑 아름다운 나눔 홍보 영상>

 

앞으로도 바보의나눔은 cpbc평화방송 ‘아름다운 사랑 아름다운 나눔’과 함께 우리 사회에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겠습니다.

 

아름다운 사랑 아름다운 나눔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1년 힘들땐 전화해

 

 

 

바보의나눔은 ‘아름다운 사랑 아름다운 나눔’과 더불어 또다른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나눔은 전했는데요. cpbc ‘힘들땐 전화해’ 방송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이웃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모금하여 전액을 사연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지난 2020년 11월 23일부터 21년 3월 21일까지 총 모금액 16,049,000원이 모여 7명의 방송출연자에게 생계비, 의료비, 교육비 등으로 지원되었습니다. 현재는 모금이 종료된 상태입니다.

 

이처럼 바보의나눔은 다양한 창구를 통해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22년 새해에도 바보의나눔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손길을 내밀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