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전문기업 (주)하이모의 딱 맞는 나눔

2021년 4월 9일

  • #기업기부
  • #지정기탁
  • #바보나눔터
  • #(주)하이모

(주)하이모의 마음을 담은 기부

 

머리숱이 적어 고민하는 많은 분들의 마음을 담아 맞춤가발을 만드는 (주)하이모가 봄햇살을 닮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셨습니다. 교육 취약계층 청소년의 교육을 지원하는 기금 5,000만 원과 함께 전국의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전 지점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바보나눔터에 가입해 주셨답니다.

 

머리카락 한 올 한 올에 정성과 마음을 담아 만드는 맞춤가발처럼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하이모의 기부이야기 함께 보시죠!

 

 <(주)하이모 본사에서 진행 된 기금 전달식>

– 왼쪽부터 하이모 홍정은 부사장, 바보의나눔 사무총장 우창원 신부 –

 

 

헤어 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 응원

 

하이모의 기금은 헤어 전문가를 꿈꾸지만 생활의 어려움으로 인해 미용사(일반) 국가자격증 취득과정을 수강하지 못하고, 꿈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 교육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지원됩니다. 더 나아가 이번 지원을 통해 미용사 국가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 성공한 청소년들이 하이모로 취업을 원할 시 우선적으로 취업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든든한 지원을 약속하였습니다.

 

<기부 취지를 설명하는 홍정은 부사장>

 

“최근 보호 종료 청소년이 독립에 대한 두려움으로 생을 마감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의지할 곳이 없다는 마음에 좌절하는 아이들에게 저희가 의지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들이 주위를 돌아보면 저희처럼 도움을 주는 사람과 기댈 곳이 있음을 기억하고, 힘과 용기를 냈으면 좋겠습니다.”

– 하이모 홍정은 부사장 –

 

 

모두 함께 나누기 위한 바보나눔터 가입

 

기업 차원의 기부 뿐 아니라 전국의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전 지점이 바보나눔터로 등록되어 김수환 추기경님의 사랑을 이어가는 나눔을 실천해 주시게 되었습니다. 이번 하이모 전 지점 가입으로 바보나눔터 300호점을 돌파하게 되었고, 하이모에 300호점 기념패를 전달하였답니다.

 

<바보나눔터 300호점 기념패 전달>

 

“전국의 하이모, 하이모 레이디를 통해 바보의나눔과 김수환 추기경의 나눔 정신을 알릴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바보의나눔 사무총장 우창원 신부 –

 

 

어려운 이웃을 위한 하이모의 맞춤형 나눔

 

코로나19로 누구나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울수록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기부를 실천해 주신 하이모 덕분에 미용사의 꿈을 포기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이 전해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업의 특색에 맞게 미용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취업까지 지원하는 맞춤형 나눔 덕분에 미래가 불투명했던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전 지점이 바보나눔터로 등록되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면서, 소외되고 어려운 모든 이웃을 도와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바보의나눔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의 힘든 점을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누어 주신 하이모의 마음을 담아 지원을 꼭 필요로 하는 곳에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