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나눔터 233호점 제이웨이를 소개합니다.

2020년 10월 28일

  • #바보나눔터
  • #제이웨이
  • #판촉물

누구나 어렵고 힘든 지금, 바보의나눔이 중소상공인과 함께 ‘바보나눔터’로 김수환 추기경님의 나눔 정신을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Q. 제이웨이를 소개해주세요. 

A. 안녕하세요. 제이웨이 대표  김현정,서정원 입니다. 제이웨이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임직원 선물,홍보물품(판촉물)을 납품하고 정수기,공기청정기 렌탈서비스를 하는 B2B 대리점 입니다. 또한 여러 협력사를 통해 기업 행사 대행 외에 기업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빠른 피드백을 통해 정확하게 납품하여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이웨이 서정원 이사님>

 

 

Q. 사업을 운영하시면서 가장 보람되었을 때는 언제셨나요?
멋진 제품을 고객사의 요청대로 맞춤 제작하여 납품 했을 때 고객사에서 만족하시는 모습을 보면 뿌듯합니다. 무엇보다 사업 운영을 통해 창출한 수익으로 기부를 하며 다른 이들에게 도움이 되어주었을 때가 가장 보람찬 것 같아요.

 

<제이웨이에서 제작한 판촉물>

 

 

Q. 기부를 하신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인가요?
성모자애드림힐의 아이들에게 항균타올을 포함한 여러 물품을 기부하기 위해 방문했었는데요. 수녀님들께서 단체생활을 하고 있는 아이들 위생과 건강을 생각하시는 마음에 크게 감동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뜻에 저희 제이웨이가 동참하며 기부를 할 수 있어 기뻤습니다.
또한 지난 10월 26일에는 꽃동네에 사시는 노인분들과 환자분들께서 기저귀를 많이 쓰신다고 해서 성인용 기저귀를 물품기부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소외된 이웃에게 작은 도움과 희망이 된다는 것에 계속해서 기부를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성모자애드림힐 물품기부>

<꽃동네 물품기부>

 

 

Q. 바보나눔터를 시작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작년에 저희 부부가 절두산성지에 방문했었는데요. 우연히 김수환추기경님 선종 10주년 유품 전시회를 보게 되었습니다. 김수환 추기경님의 삶을 바라보며 ‘나도 바보처럼 사랑하며 살자’ 다짐하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을 줄수 있는 기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보나눔터를 통해 제가 그동안 보지 못한 소외된 이웃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어준 것 같아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제이웨이기프트 (오피스 올인원 서비스)
홈페이지_ http://www.jwaygift.com/
주소_ 서울특별시 용산구 두텁바위로1길 9 403호
전화_ 010-7184-3542

 

 

 

나의 것을 나누며 함께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을 같이 만들어가길 원하신다면 지금 바보나눔터를 신청해주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