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나눔터 300호점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을 소개합니다

2021년 4월 19일

  • #바보나눔터
  • #300호점
  • #하이모레이디압구정점

누구나 어렵고 힘든 지금, 바보의나눔이 중소상공인과 함께 ‘바보나눔터’로 김수환 추기경님의 나눔 정신을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바보나눔터 300호점 –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

주소_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334, 한양상가 105~106호

전화번호_02-548-2354

홈페이지_ lady-apgujeong.himo.co.kr

 

 

Q. 하이모레이디를 소개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 지점장 이은경입니다. 하이모레이디는 하이모의 프리미엄 여성 가발 브랜드로, 여성 고객들만을 위한 스타일, 취향, 탈모 형태를 파악하고 면밀한 분석을 토대로 여성을 위한 맞춤형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맞춤가발은 물론 다양한 패션가발도 선보이고 있으며, 기존 모발을 최대한 살려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살리고 스타일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 이은경 지점장님>

 

 

Q.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만의 특별한 점이 있을까요?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은 하이모레이디의 첫 로드샵 지점으로 2011년에 오픈하여, 2018년 현재 위치로 확장 이전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은 다양한 스타일의 여성 가발이 구비되어 있고 접근성이 좋아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찾아주십니다. 지점 내 프라이빗한 관리 공간에서 주변 시선에 대한 부담 없이 상담과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숙련된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체계적인 관리로 많은 여성 고객들의 단골 매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 내부 전경>

 

 

Q. 여성 가발을 판매하면서 기억에 남는 손님이 계신가요?

중학교 입학식을 앞두고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마르고 키 작은 소녀가 머리에 모자를 푹 눌러쓴 채 조용히 앉아 있었습니다. 두상 사이즈 측정과 함께 상담 시작을 하려고 하는데 아이가 모자를 벗지 않으려 했습니다. 부모님께 얘기를 들어보니 아이가 태어날 때부터 머리카락이 없었고 본인이 남과 다르다는 것에 비관하여 우울해했고 밖에 나가는 것도 두려워하고 친구들과 어울리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저는 아이의 모자를 벗기지 않고 여러 가발을 보여주며 ‘네가 써 보고 싶은 것이 있을 때 말해’라고 하며 반나절 동안 함께 가발 놀이를 했습니다. 그러던 중 아이가 양 갈래로 묶은 가발을 써보고 싶다며 드디어 모자를 벗었고 그 이후로 기적 같은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가발 착용으로 자신감을 찾은 아이는 친구들과도 잘 지내며 학교생활을 훌륭히 해내어 우수한 성적으로 대학교에 진학했고 지금은 언론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휴일이면 친구들과 어울려 지점 방문도 자연스럽게 합니다. 혹여라도 불편할까 봐 혼자 오라고 하면 친구들도 다 알고 이해한다면서 이렇게 예쁘고 당당하게 만들어준 가발이 뭐가 부끄럽냐며 여유 넘치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녀의 밝은 모습을 보면 ‘가발이 이렇게 큰일을 해내고 있구나’ 하는 생각에 뿌듯해집니다. 앞으로도 머리카락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더 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응원하고 싶습니다.

 

 

 

Q. 바보나눔터로서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의 희망이 있을까요?

저희 고객 중에 항암치료로 인해 탈모가 생기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가발은 항암의 고통을 잠시나마 잊고,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중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은 가발 같은 존재가 아닐까요? 우리의 나눔이 전해지면 그분들도 힘든 삶을 잊고 희망을 품고 나아가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머리카락 한 올 한 올이 모여야 1개의 가발이 완성되듯이 많은 바보나눔터들의 나눔이 모여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의 희망이 되면 좋겠습니다.

 

 

 

Q.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을 운영하시면서 앞으로 바라시는 점이 있을까요?

저희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이 행복을 전하는 지점이 되었으면 합니다. 헤어에 대한 고민으로 찾아오신 고객들이 가발을 착용하고 밝은 미소를 되찾는 모습을 볼 때 큰 보람을 느낍니다. 바보나눔터 300호점으로서 주변 이웃들에게도 행복을 전할 수 있어 더욱더 보람되고 뜻깊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점을 찾아오는 고객은 물론 주변 이웃에게도 따뜻한 마음으로 행복을 전파하는 지점이 되겠습니다.

 

 

 

연이어 찾아오는 고객들을 관리하며 바쁜 와중에도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바보나눔터 인터뷰에 응해 주신 이은경 지점장님의 따뜻한 마음과 배려가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에 녹아있었습니다. 고객의 마음까지 헤아리는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이기에 헤어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여성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이번 바보나눔터 300호점이 된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을 비롯하여 전국의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지점도 함께 바보나눔터로 함께해 주기로 하셨답니다.

 

<다시보기> 맞춤가발 전문기업 (주)하이모의 딱 맞는 나눔

 

고객이 만족하는 가발을 만들기 위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지점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따뜻한 나눔으로 함께해 주신 덕분에 ‘사람이 사람답게 살 수 있는 세상’에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김수환 추기경님의 나눔을 실천하는 곳, 바보나눔터로 함께해 주시는 300호점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점과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전국 58개 지점의 따뜻한 나눔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나의 것을 나누며 함께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을 같이 만들어가길 원하신다면 지금 바보나눔터를 신청해주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