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전파! 파파존스의 통큰 바보나눔터 가입식

2018년 1월 30일

  • #기업기부
  • #바보나눔터
  • #파파존스

나눔전파! 한국 파파존스의 통큰 바보나눔터 가입식

바보나눔터는 중소기업, 자영업 매장, 병원 등 중소상공인의 업체가 수익의 일부를 기부함으로써 김수환 추기경의 나눔 정신을 이어가는 캠페인이죠(>바보나눔터 소개 바로가기). 이 캠페인에 한국 파파존스가 처음으로 직영점 28개 전 매장이 단체로 가입하셨답니다. 대단하죠! 그 뿐만 아니라 한국 파파존스는 직영점뿐만 아니라 가맹점도 자율적으로 가입하도록 안내하여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독려하시기도 했는데요. 현재까지 가맹점 4곳도 가입해주셨어요.

저희는 감사의 마음을 가득품고 한국 파파존스 본사로 향했습니다. 바로 현판을 전달드리기 위해서였는데요.  바보나눔터에 가입하신 분에 한해 “김수환 추기경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은 작은 현판을 드렸습니다. 그 전에 한국 파파존스 전중구 부사장님과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했는데요.

한국 파파존스가 바보나눔터에 함께하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요? 28개의 매장이 동시에 가입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작지만 좋은 시작에 동참하고 싶어”라고 합니다. 또한 김수환 추기경님에 대한 말씀도 아끼지 않으셨는데요. “김수환 추기경님은 종교와 이념을 넘어 나눔을 전하신 분”이라고 말하며, 바보나눔터에 가입하신 계기를 다시 전해주시기도 하셨습니다.

한국 파파존스의 사회공헌 활동은 사실, 어제 오늘 만의 일은 아닙니다. 충북 성심맹아원을 시작으로 시각장애 어린이를 위한 전용축구장 “드림필드”라는 곳도 만들고, 지적장애인이 참여하는 스페셜 올림픽에서 피자를 후원하시기도 한다는데요. 또한 매달, 매장마다 시시 때때로 이루어지는 사회공헌 활동 또한 다양했습니다. 바보나눔터에 이렇게 따뜻한 기업, 한국 파파존스가 함께하게 되었다니! 진짜 감사한 일입니다.

“피자라는 음식은 혼자 먹기보다 두루 모여 함께 나눠먹는 음식” 한국 파파존스 전중구 부사장님의 모 주간지 인터뷰 말씀입니다. 혼자 먹기보다 두루 함께 먹을 때 좋은 음식인 피자처럼, 현판전달식은 한국 파파존스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자리였습니다. 한국 파파존스의 가입으로 총 바보나눔터는 124개에서 156개로 큰 전진을 했는데요. 큰 전진을 한 만큼 바보의나눔도 더 노력하겠습니다. 투명하고, 공정하게 바보나눔터의 나눔을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바보나눔터에 가입해주신 한국 파파존스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한국 파파존스의 나눔전파! 바보의나눔이 함께 응원할게요!